효능 알아보자 잘모르겠죠? 오토모노 야카모치 이정돈 알아야지^^

2020. 10. 16. 18:44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먀리크 이지용.또한번 저의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용.^^하늘이 청정한게 너무 행복해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슨일 하시며 보내셨나요? !!이제 논의할 메인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

그거알아요? 사실 저동 #오토모노 야카모치 # # 라는게 항상 궁금했는데요.이웃분들 사랑에 제가 이러케 검색중이랍니다.오호~ 바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하렵니다.

e="tex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오토모노 야카모치입니다.이 포스팅이 생활이 두려운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삶을 GG치려고 고심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만할 명확한 이유를 제안할 수 있길 확고히 기원합니다.언젠가 이런 상상이 난 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살고 있지?현재, 인기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오토모노 야카모치이에요.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문의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이곳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네요요기 마리뀨 포스팅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오토모노 야카모치는 대납언이었던 아버지 오토모노 타비토와 어머니 타지히노이라츠메 사이에서 장남으로 태어났다.
그의 출생 시기에 관해서는 716년, 717년, 718년 설이 있습니다.
어머니는 아버지의 정실이 아니었으나 집안의 상속권인 가독(家督)을 물려받도록 하기 위해 어려서부터 정실부인 오토모노 이라츠메 손에서 성장했습니다.
그는 집안의 후계자로서 귀족 자제에게 필요한 내용을 어려서부터 배웠기 때문에 후일 『만엽집(万葉集)』 편찬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었습니다.
738년, 오토모노 야카모치는 처음으로 천황과 관련된 잡무와 경비를 담당하는 내사인에 임명되었고, 이후 궁내소보 · 월중수 · 소납언 · 병부소보 · 병부대보 · 우중변 등으로 승진했습니다.
그러나 757년에 타치바나 가문과 후지와라 가문의 항쟁인 타치바나노 나라마로의 난에 연루되었다.
즉, 후지와라노 나카마로 암살 계획을 세웠다고 하여 758년에는 인번수로 좌천되었다.
이후 장기간 지방 관직을 거치고, 770년에 민부소보, 좌중변 겸 중무대보, 참의 우대변으로 마침내 공경(귀족)의 반열에 올랐다.
782년에 오토모노 야카모치는 텐무 천황의 증손자 히가미노 카와츠구가 일으킨 난에 연루되어 관직에서 해임되었으나 바로 복직되었다.
이후 우경대부 겸 춘궁대부, 중납언 겸 춘궁대부, 무쓰 안찰사 진수부장군으로 승진했습니다.
3년 뒤인 785년, 오토모노 야카모치는 6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사망 직후 후지와라노 다네쓰구 암살 사건에 연루되었다는 사실이 발각되어 제명 처분을 받았습니다가 803년에 복직되었다.
그의 삶은 나라 시대 중기 이후 정치의 격심한 변화 속에서 집안의 영락성쇠를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포스팅은 오토모노 야카모치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여기까지 마리뀨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