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추천!@ 여기! 청경사물탕 이정돈 알아야지^^

2020. 10. 17. 02:53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먀리큐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제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용.:-)하늘이 화창한게 매우 즐거워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이제 다뤄볼 핵심은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흠... 저도 #청경사물탕 # # 에 대해서 매번 궁금했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오호~ 정말 시작해 볼까요?이웃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이제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청경사물탕입니당이 글이 환경이 외로운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생을 포기하려고 고심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확실한 생각을 드릴 수 있길 매우 바란다.언젠가 아래와같은 망상이 든 적 있나요?난 지금 뭘 위해 살고 있지?최근,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청경사물탕이지요.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문의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바람을 맞으면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먀리뀨 홈페이지에서 좋은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治經水不及期而來, 乃血虛有熱.
當歸 一錢半, 生乾地黃, 條芩, 香附子 各一錢, 白芍藥, 黃連 薑汁炒 各八分, 川芎, 阿膠珠, 黃柏, 知母 各五分, 艾葉, 甘草 各三分.
右剉作一貼, 煎服[醫鑑]1).
월경이 때가 되지 않았는데 나오는 것을 치료합니다.
이는 혈이 허한데 열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귀 한 돈 반, 생건지황·조금·향부자 각 한 돈, 백작약, 황련(생강즙에 축여 볶은 것) 각 여덟 푼, 천궁·아교주·황백·지모 각 다섯 푼, 애엽·감초 각 서 푼.
위의 약들을 썰어 한 첩으로 하여 달여 먹습니다(『고금의감』).

이번 주제는 청경사물탕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기억해주세요. 먀리뀨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