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알기! 중화민국 ㅋㅋㅋㅋㅋ

2020. 10. 19. 23:29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마리끄 이지요.이번에도 마이 BLOG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유.!날씨가 청정한게 넘 행복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엇 하고 보내셧나요? :-)이제 얘기할 토픽은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ㅁ

근데 사실저두 #중화민국 #중화민국 생도예복 #중화민국 시대 사상의 개조 가 정말 궁금했었어요.이웃분들 관심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오호~ 바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님들의 성원에 힘입어바로 시작 합 니 다

style="text-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중화민국입니당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새로운 데이터를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중화민국이지요.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바람을 맞으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입니다저희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tyle="text-align: center;"> 중국국민당 제1기 전국대표대회 결의에 따라 1925.
7.
1 광동에서 쑨원(孙文, 손문)(孙文, Sūn Wén)의 삼민주의(三民主义)를 이념으로 건국되었다.
국공합작 아래에서는 국민혁명군을 조직하여 1926년 7월 북벌전쟁을 개시하였고, 1927년 2월 정부를 우한으로 옮겼으나, 국민당 내의 좌우 양파가 항쟁함으로써 정부는 우한(武汉)ㆍ난징(南京)의 2개 정부로 분열되었으며, 1927년 4월 국민혁명군 총사령관 장제스(蔣介石, Jiǎng Jièshí)에 의한 상하이 쿠데타 사건이 발생하여, 국공합작이 와해되고, 국민당 일당독재 아래 장제스가 정치ㆍ군사상의 실제적 독재자로 등장하였으며, 우한ㆍ난징 정부도 난징으로 합쳐지게 되었다.
1937년 7월 발발한 중일전쟁 중에는 정부를 충칭으로 옮기고, 전쟁 중에 제2차 국공합작이 이루어졌으며, 1940년 난징에는 일본 괴뢰정권으로 왕정위정권(汪精卫政权)인 난징국민정부(南京国民政府)가 설립되어 1945년까지 존속하였으나 왕정위의 1944년 사망으로 정권의 구심력이 약해지다가 일본의 패망과 함께 해산되었다.
일본의 패망 후 국민정부는 다시 난징으로 돌아왔으나 국공관계는 다시 결렬되어 중국 전토는 내전상태로 들어가고 4년간의 내전을 통하여 국민정부군은 괴멸상태에 빠지며 장제스는 미국의 원조로 본토를 탈출, 타이완으로 건너가서 국민정부를 재조직하며 본토에 대한 지배권을 주장하였습니다.
현재 국가기구는 국민대회, 총통, 행정원ㆍ입법원ㆍ사법원ㆍ고시원ㆍ감찰원의 5원과 중앙정부 및 지방정부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2000년 독재의 상징인 국민대회는 자진해산하였습니다.
총통은 국가원수로서 임기는 4년이며, 헌법은 1946년 제정되어 이듬해 공포되었는데 국가권력을 정권(政权)과 치권(治权)으로 구분한 것이 특징입니다.
정권은 인민의 권력인 선거권ㆍ파면권ㆍ창제권(創制权)ㆍ부결권을 말하고, 치권은 정부의 권력인 행정권ㆍ입법권ㆍ사법권ㆍ고시권ㆍ감찰권을 뜻함.
정당은 쑨원(孙文, 손문)(孙文)이 중국국민당의 전신인 흥중회(兴中会)를 창설한 이후 현재 민주진보당(DPP)과 친민당(親民党) 등이 있습니다.
1975년 장제스가 사망하고 1978년 그의 아들 장경국(蔣經國, Jiǎng Jīngguó)이 뒤를 이었으나 1988년 사망함으로써 이등휘(李登輝) 부총통이 1990년 총통으로 선출되었으며, 1949년 이래 국민당 1당 지배체제를 펴오다가 1987년 7월 계엄령을 해제하고, 1989년 1월 복수정당제를 도입하여 국민당 1당 체제를 벗어났고.
2000년 3월에 민주진보당(民主進步党 : 약칭 민진당)의 후보로 출마하여 총통에 선출되며 정권교체가 이루어졌다.

"> 이번포스팅은 중화민국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중화민국 생도예복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중화민국 시대 사상의 개조 마리끄 였습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